티스토리 뷰

알뜰폰

토스 알뜰폰 요금제 출시

건강한 부자아빠 2022. 7. 28. 10:04

토스가 알뜰폰 시장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사람들의 기대는 과연 얼마나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가 나올지 기대하고 있는 중에 아침에 요금제가 출시되는 소식이 들렸고 바로 따끈한 소식을 전합니다.

 

토스 알뜰폰 요금제 공개

 

토스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토스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사람들의 반응은 알뜰폰 요금제 치고 조금 비싼 거 아니야 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다들 토스의 알뜰폰 요금제가 얼마나 싸게 나올까에 기대감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알뜰폰들 보면 1만 원대의 10기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토스 요금제 VS SK 7 모바일  비교

토스의 무제한 요금제와   SK7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비교

 

비싸다 생각했는데 아래 5GB 데이터를 다 써도 5 MbpS 정말 매력적인 속도입니다. 알뜰폰 대표적인 SK 7 모바일에 데이터 무제한 시리즈를 봐도 기본 제공 소진 시 3 Mbps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2년 전에 가입해서 15Gb 소진 시 1 Mbps 속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네이버 검색이나 카톡 등 인터넷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유튜브를 시청할 때는 저화질로 변경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실상 5GB 데이터 사용이지만 5 MbpS 속도이면 그냥 무제한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2만 원이면 아주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른쪽 SK7  무제한 요금제와 비교해도 괜찮은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1만 원대의 알뜰폰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 글을 눌러주세요.

SK7 모바일 알뜰폰 1만 원대 10GB 요금제 출시 (tistory.com)

 

SK7 모바일 알뜰폰 1만원대 10GB 요금제 출시

저는 2년 전 SK7 모바일에서 LTE 유심(데이터 15Gb 무료통화 100분 문자 100개) 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냥 무제한 요금제라고 생각하면서 만족하면서 지냈는데 토스 알뜰폰 요금제가 출시되었다는 소

oaooaa.tistory.com

 

토스의 알뜰폰 향후 예상

토스가 알뜰폰 시장에 진출한다고 했을 때 사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그리고 토스 입장에서도 괜찮은 선택으로 여겨졌습니다. 토스 앱을 통해서 알뜰폰 가입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그리고 알뜰폰 가입을 다른 금융 상품과 연결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다른 알뜰폰 업체와의 경쟁이 계속된다면 더 좋은 요금제가 앞으로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도 2년 전에 SK7 모바일에서 이벤트 특가로 가입한 요금제가 15GB 100분 무료통화 100개 문자 무료가 27500원에 가입하면서 저렴해서 좋아했는데, 지금 기준으로는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갈아타야겠습니다. 그동안 알뜰폰 업체 간 경쟁이 과열되어 중소업체는 이제 살아 남기 힘든 시장이 되었습니다.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한 만큼 앞으로 더 싸고 좋은 요금제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알뜰폰 요금제 5천원이하 평생할인 요금제비교

 

알뜰폰 요금제 5천원이하 평생할인 요금제비교

안녕하세요. 토스에 알뜰폰 요금제 설문조사 이후 사람들이 가성비 좋은 알뜰폰 요금제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프리티 모바일에서 나온 5천 원 이하의 가성비 끝판왕 요금

oaooaa.tistory.com

디피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을 20억 인수한 이유 (tistory.com)

 

디피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을 20억 인수한 이유

조금 전 부읽남 TV에 디피가 신사임당 유튜브를 인수한 가격은 20억이며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전에 매각대금으로 30억 정도 예측한다는 기사들이 많았습니다. 오늘 20억에 현금가로 인수를 했

oaooaa.tistory.com

 

 

엔진오일 공임나라 교환 준비물 및 교환방법(엔진오일 교환주기+쓰여있는 숫자)

 

엔진오일 공임나라 교환 준비물 및 교환방법(엔진오일 교환주기+쓰여있는 숫자)

엔진오일을 공임 나라에서 교환해보려고 합니다.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엔진오일 갈아야지 하고 미루다 오늘 시간이 나서 공임 나라 예약을 하고 필요한 엔진오일과 오일필터+에어필터를 구입

oaooaa.tistor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부자아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