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뜰폰

SK7 모바일 알뜰폰 1만원대 10GB 요금제 출시

건강한 부자아빠 2022. 7. 28. 10:35

저는 2년 전 SK7 모바일에서 LTE 유심(데이터 15Gb 무료통화 100분 문자 100개) 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냥 무제한 요금제라고 생각하면서 만족하면서 지냈는데 토스 알뜰폰 요금제가 출시되었다는 소리에 알뜰폰 요금제에 관심을 갖고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토스 알뜰폰 요금제 출시 (tistory.com)

 

토스 알뜰폰 요금제 출시

토스가 알뜰폰 시장에 진출했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사람들의 기대는 과연 얼마나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가 나올지 기대하고 있는 중에 아침에 요금제가 출시되는 소식이 들렸고 바로 따끈한

oaooaa.tistory.com

 

당시에 37,000원 이었던 요금제였는데 오늘 가입에 한해서 1만 원 할인으로 27,000원에 해준다는 홍보글을 보고 급하게 가입했습니다. 당시만 해도 알뜰폰 요금제에서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데이터 소진 시 1 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해서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 MbpS 속도로 네이버, 카톡, 인터넷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고 유튜브 볼 때 저화질로 변경되는 부분이 있었지만 사용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2년 전 SK7 모바일 에서 신청한 나의 요금제
제가 2년전 신청한 요금제

 

SK 7 모바일 1만원대 10기가 요금제

 

1만원대 10GB 요금제 2종 출시SK7 모바일 1만원대 10GB 요금제 2종 설명
SK7 모바일 1만원대 10GB 요금제 2종 출시

1만 원대의 10Gb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상당히 저렴해졌습니다. 토스의 무제한 요금제가 5Gb 소진 시 5 Mbps 속도와 무제한 통화, 문자 2만 원이라 둘 중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토스 무제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2만 원의 통화, 문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직장에서와 집에서 와이파이로만 사용하다 보니 데이터 사용할 일이 사실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카페나 공원, 어딜 가도 무료 WiFI 가 되니 사실 데이터가 많이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1만 5천 원 대의 10GB 가입하면 저한테는 적절할 거 같은 생각이 들어서 이걸로 해야겠다고 정했습니다. 

 

오늘 가입 시 혜택

 

오늘가입시 유심 75% 할인혜택
오늘 가입시 유심 75% 혜택

오늘 가입 시 혜택을 준답니다. 역시나 오늘이라는 단어가 또 나옵니다. 예전은 무료로 유심칩 제공했는데 75%제공입니다. 속지 마세요. 내일도 모레도 계속 줄겁니다. 천천히 고민하셔도 됩니다.  다만 이벤트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들은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할인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또 다른 알뜰폰 요금제랑 비교해서 구입하면 됩니다. 알뜰폰 시장에서는 소비자가 갑입니다. 혹시 3사 통신사 쓰면서 25% 선택할인 받으시는 것보다 자급제 폰 구입하셔서 알뜰폰 요금제 사용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보면 훨씬 이득입니다. 

 

이상 건강한 부자아빠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