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

포켓몬빵 편의점 구입 도전!

건강한 부자아빠 2022. 7. 1. 23:23

포켓몬 빵 편의점 구입 도전!

안녕하세요. 6살, 2살 아이를 키우고 건강한 부자아빠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6살 큰아들이 어린이집에 다녀오면 항상 포켓몬 이야기만 하루 종일 ^^. 포켓몬빵 이야기를 하도 해서 얼마 전 온라인 인터넷으로 포켓몬빵을 구입해서 먹은적이 있다. 이것도 포켓몬빵만 파는 것은 구매가 어려워 거의 품절이다.

 

포켓몬빵 온라인 구입
포켓몬빵 온라인 구입

포켓몬 빵 입고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다른 빵들과 끼워 파는 경우가 많다. 얼마전 이렇게 빵을 2번 사서 포켓몬빵을 6개 구

매해서 스티커를 모으다 어린이집 친구들에게 다 나누어 주고 와서 한동안 잠잠하더니.. 또 어제부터 포켓몬 띠부띠부 실 스티커를 끊임없이 이야기한다.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포켓몬 빵 1개만 구입하기로 하고 동네 편의점으로 향했다.

집 앞 편의점에는 밤 10시에 포켓몬빵이 들어온다. 시간을 맞추어 10분 전에 도착을 했다.

포켓몬 빵 입고중포켓몬빵 대기줄
포켓몬 빵 입고중

편의점 배달 차가 도착을 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도착을 해 있었다.

여기 편의점 사장님께 여쭤보니 보통 2~3개의 빵만 들어온다고..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1시간 정도부터 있다는 말씀을 하셨다.

포켓몬빵 2개 입고포켓몬빵 2개 입고
포켓몬빵 2개 입고

오늘은 로켓단, 피카추 2개의 빵이 들어왔다. 편의점 포켓몬빵 구입은 실패했다. 편의점보다는 온라인으로 광 클릭해서 구매하는 게 훨씬 더 편리하고 구매가 편한 장점이 있는 대신 온라인은 빵 1개 가격이 사악하다. 또는 먹기 싫은 다른 빵도 같이 끼워 팔거나 빵을 대량으로 사야 하는 단점이 있다. 꼭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편의점 시간 기다렸다가 사기에는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다.

포켓몬빵 인터넷 구입
포켓몬빵 인터넷 구입

어제 동네 앞에 동전 놓고 돌리는 곳에 포켓몬 띠 부실 카드를 뽑는 것도 보았다. 2000원이라는 가격이 정말 어이가 없었는데 2000원 주고 띠부실 카드를 구매하는 코 묻은 어린이 용돈을 강탈하는 어른들의 양심과 상업성이 조금은 지나치게 보였다.

끝으로 포켓몬빵을 만드는 SPC 삼립에 오늘 7월 1일 자 주가를 첨부한다. 가격을 탓하기보다는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로 SPC 삼립 주가를 관심 가지고 저점에 담아두는 것도 좋아 보인다. 아직 포켓몬빵 인기가 시들지 않았고 당분간은 더 지속되리라 판단은 되는데 투자는 항상 정신건강에 해롭지 않는 정도로만~~ 건강한 부자아빠가 되기 ^^